H-Mart (한아름), 필라델피아에 대형 매장 오픈했다!

미주 전역에 64개의 매장을 보유한 미국 최대의 한인 수퍼마켓인 H-Mart(한아름)가 마침내 9월 24일(목) North Front Street에 필라델피아 매장을 오픈했다.

코로나 사태로 거창한 오픈기념식 없이 당일 오전 10시에 문을 연 후, 이미 소식을 들은 많은 고객들이 매장을 방문하였으며, H-Mart에서는 작은 선물을 제공하기도 했다.

이미 코로나 팬데믹 이전부터 공사 계획이 완료되어 진행되어 오다가 코로나 사태를 맞아 일시적으로 공사가 중지되기도 했지만, 지난 여름 공사를 재개하면서 9월 들어 모든 준비가 마무리되었다.

매장을 방문한 내외빈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샤론 황 필라한인회장, 마이크 최 필라상공인협회장, 한아름 최우진 사장, 최종현 전 한인회장 및 부인)

이번에 오픈한 필라델피아 매장은 내부 면적이 6만 평방 스퀘어 피트가 넘는 대형 매장으로 웬만한 미 주류 대형 슈퍼마켓보다 크고 내부도 잘 단장되어 있다는 평이다.

이 매장은 엘킨스팍의 챌튼햄 모아쇼핑 내에 있는 기존의 H-Mart에서 불과 2마일(약 3.2Km) 정도 떨어져 있어 차로는 10분도 채 걸리지 않는 거리에 있다. 하지만 엘킨스팍 매장은 주로 한인들이 주로 사용하는 반면, 필라델피아 매장은 한인 뿐만 아니라 주위의 타민족 커뮤니티를 겨냥해서 오픈한 것으로 전해진다.

어찌되었건, 필라델피아 지역에 한인 소유의 초대형 매장이 들어섰다는 사실 자체가 반가운 일이며, 소비자들에게는 더 많은 선택의 기회가 제공되는 큰 장점과 함께 주변 상권에서는 앞으로 많은 변화가 예상된다.

 

H-Mart 필라델피아 매장 주소: 6201 N Front St, Philadelphia, PA 19120

찾아가는 길 (네비게이션 Driving Direction)

[매장 내부 모습]

과일부와 냉장 제품

야채부와 진열 제품

생선부와  푸드 코트

계산대와 파리바게뜨

 

[필라인 편집부]
뉴스 제보: info@philain.com

Copyright ⓒ 필라인 www.philai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필라인닷컴 홈페이지 바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