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남부뉴저지한인회, ’2020 동포사랑 나눔잔치’ 성료..

대남부뉴저지한인회(회장 성티나) 주최 ’2020 동포사랑 나눔잔치’가 지난 10월 3일(토) 오후 1시부터 3시까지 체리힐 비원한식당 파킹장에서 성료되었다.

지난 10여년간 평균 500명~1000명이 참석하며 남부뉴저지의 최대 명절행사로 자리매김 하던 ‘추석대잔치’가 코로나 펜데믹으로 인하여 예년의 실내외 커뮤니티 행사로써의 개최가 불가능함에 따라, 남부뉴저지한인회는 이에 대처하여 코로나 펜데믹으로 위로와 격려와 응원이 절실히 필요한 남부뉴저지 동포 200여 가정을 대상으로 쌀, 라면, 김, 마스크, 손세정제 등을 배포하였다.

지역의 20여개 교회를 통해 추천된 200여 가정들이 직접 행사장에 참여하여, 한인회가 준비한 물품을 전달받으며, 상호 감사와 격려를 하면서 이 어려운 시기를 잘 견뎌보자는 단합의 따뜻한 공감대를 형성하게 되어 참으로 뜻깊고 보람있는 행사가 되었다.

성티나 대남부뉴저지한인회장은 어려울 때일수록 서로 돌아 보고 살펴서 동포들에게 늘 힘이되고 의지할 버팀목이 될 수 있는 한인회가 되고자 지난 8월부터 기금모금 ‘포도판매‘도 실시하며 착실히 행사를 준비해 온 한인회 임원들과 지역 후원업체 및 단체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날 대남부뉴저지한인회는 오는 11월 3일 선거의 날을 위한 유권자등록 안내 부스도 마련하여 동포들을 독려하기도 하였다.

한편 올해 ‘2020 동포사랑 나눔잔치’는 재외동포재단과 주뉴욕총영사관이 특별후원하였으며, 특별협력으로 미동북부한인회연합회, 남부뉴저지교협, 위싱웰시니어데이케어, 남부뉴저지 상록회, 체리힐성당, 남부뉴저지통합한국학교 등이 동참하였다.  문의: 성티나 회장 856-313-3232

 

[필라인 편집부]
뉴스 제보: info@philain.com

Copyright ⓒ 필라인 www.philai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필라인닷컴 홈페이지 바로 가기

<자료 제공: 남부뉴저지한인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