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한국학교 동중부지역 협의회, 제19회 교사사은회 개최했다..

재미한국학교 동중부지역 협의회 (회장 김정숙)는 지난 12월 12일 (일) 오후 8시에  2020년을 마무리하며 교사들의 수고를 격려하는 의미의 “교사 사은회 행사”를 줌미팅으로 개최했다. 사은회에는 100명에 가까운 교사들이 참여한 가운데  조수진 부회장의 사회로 1부가 시작되었다.  국민의례와 환영사, 그리고 공로패 및 감사패 증정이 이어졌으며, 모범교사 시상, 근속교사 소개, 후원단체  및 후원자 소개,  마지막으로 축사의 순서로 진행되었다. 

김정숙 회장은 환영사를 통하여 팬데믹의 어려움 속에서도 헌신한 한국학교 및 교사들에게 위로와 감사의 인사를 전했으며, 이번 행사를 준비한 임원진들의 노고 및 어려운 상황에서도 후원해 준 후원자들에 대한 감사의 말도 잊지 않았다.

재미한국학교 협의회 김선미 총회장도 서신을 통하여 축사를 전하여 주었다. 협의회에서는 이경애 10대 회장에게는 공로패를, 심수목 영생한국학교 교감에게는 30년 공헌에 대한 표창장을 전달하였으며, 본 협의회의 웹간사로도 수고하는 홍대권 디렉터에게는 재미한국학교협의회에서 표창장을 전하였다.

5년, 10년, 15년, 20년, 25년, 30년을 근속한 교사에게는 미리 제공한 특별한 배경화면을 통하여 감사와 격려의  마음을 나타냈으며, 10명의 모범교사에게는 동중부지역협의회에서 수여하는 모범교사상과  선물을 전달해 주었다. 

샤론황 대필라델피아 한인회장과 이주향 미동북부한인회연합회장은 각각  축사를 통하여 뿌리교육에 힘쓰는 협의회 소속 교사들의 노고를 격려해 주었다. 기존의 사은회와 달리 온라인으로 진행된 2020년 사은의 밤에서는 참석한 모든 교사들에게 저녁식사비를 환급해 주기로 한 바, 각 가정에서 교사들이  가족들과 함께 주문한 음식을 안전하게 먹는 방식으로 전환하여 교사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2부 순서에서는 다양한 경품추첨이 시작되었고, 홍대권 웹간사의 사회로 진행된 3부 행사에서는 교사들의 탤런트쇼와 중간중간에 카훗게임, 넌센스 게임 및 묻지마 게임들을 통하여 교사들에게 푸짐한 상품들을 나눠주었다. 또한 베스트 드레서에 대해 시상하는 시간도 가지며, 처음 시행하는 온라인 사은행사지만, 오프라인으로 진행한 기존의 행사에 못지 않게 교사들의 흥미와 관심을 유발하여 시종일관 즐거운 분위기로 마무리하였다. 

한편, 모범교사의 명단 및 본 행사를 후원한 단체/개인의 이름은 아래와 같다.  

[모범교사 명단]

학교 이름 학교 이름
남부뉴저지통합 구지현 해리스버그 제일 송원미
남부뉴저지통합 신은숙 다솜 이진윤
델라웨어 이정미 안디옥 김현주
벅스카운티 김미애 초대 박은영
델라웨어 그레이스 황보영 필라연합 주재형

 

[후원 단체/개인]

후원자 후원내용 후원자 후원액
대필라델피아한인회
샤론황 회장
$500 Relieve Us
이영재 박사
$1,000
필라노인회
장병기 회장
350 (사과 10박스) Atlantic Imaging Center
김(유진) 크리스토퍼박사
$1,000
오로라 홈케어 호스피스 $300 Cooper Hospital
윤가현 박사
$500
필라한인PhilaHanin조수진 대표 포스터 제작$100, 온라인
&쇼셜미디어광고후원 $300
미동북부한인회연합회장
이주향
$500
Hmart 상품권 $300 오정선미 회장 $500
이만택 박사 $300 설인숙 회장 $100
지미정 변호사 $250 이경애 회장 $100
심수목 회장 $100

 

[필라인 편집부]
뉴스 제보: info@philain.com

Copyright ⓒ 필라인 www.philai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필라인닷컴 홈페이지 바로 가기

<자료 제공: 동중부지역 협의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