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아시안 드라이브인 가을축제 2020’ 차별화 된 행사로 자리 매김!

매년 한인 사회를 포함한 지역사회 큰 잔치로 알려진 펜아시안노인복지원(대표 최임자) 가을축제가 지난 10월 10일(토) 펜아시안 주차장에서 개최되었다.

축제가 시작되면서 최임자 대표가 인삿말을 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한인 단체로는 처음으로 야외 주차장에서 ‘드라이브 인’ 행사로 진행하면서 독특하고 차별화 된 행사로 자리 매김했다는 평이다.

어둠이 깔리면서 축제가 시작되고 있는 가운데 관객들은 모두 차 안에서 저녁을 먹으면서 공연을 관람하고 있다.

코비드19로 인해 실내가 아닌 야외 주차장에서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큰 북(차현진), 칼춤(남부뉴저지통합한국학교), 라이온 댄스 (유펜 라이온 댄스), 그리고 케이팝 (레잇엩나잇) 공연이 흥미롭게 펼쳐지면서 유튜브 라이브 스트리밍으로도 동시에 진행하며 대단히 성공적인 행사가 된 것으로 보인다.

큰 북 공연과 칼춤 공연을 하고 있다.

라이온 댄스 공연과 케이팝-레잇엩나잇 공연을 하고 있다.

특히 레잇엩나잇의 케이팝 배우기 시간에는 많은 관객이 차에서 나와 사회적 거리를 지키면서 열정적으로 춤을 배워 행사장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켰다.

이 날 행사에 참석한 관객들은 펜아시안 상록회관에서 직접 만든 한식 도시락을 차 안에서 받고, 공연과 동영상 감상에 감동하여 경적과 헤드라잇으로 호응하며 함께하는 등 즐거운 저녁시간을 보냈다.

켄 양 이사와 스텝들이 무대에 올라 축제 마무리를 하고 있다.

제한된 주차장 크기로 인해 예약자만 입장하는 아쉬움이 있었으나 다음번에는 모든 분들이 함께 할 것을 기대하며 켄 양 펜아시안 이사의 폐회사로 모든 행사는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었다.

행사를 다시 보기를 원하면 아래 ‘행사 다시 보기’를 클릭하면 되고, 유튜브에서 ‘PASSi Drive-In Autumn Festival’를 검색해서 다시 볼 수도 있다.

행사 다시 보기

 

한편, 이번 행사의 스폰서는 다음과 같다.

  • 공연 스폰서: HPP (HEALTH PARTNERS PLANS)
  • 골드 스폰서: PANCOST & CLIFFORD BRIAN DUKE, PA HEALTH AND WELENESS
  • 실버 후원: JIMMY CHONG, ESQ, AMERICAN CARITAS, WOORI AMERICAN BANK, PAT MODAFFERI, KOREAN CULTURAL FOUNDATION AND PHILADELPHIA CORPORATION FOR AGING.

 

[필라인 편집부]
뉴스 제보: info@philain.com

Copyright ⓒ 필라인 www.philai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필라인닷컴 홈페이지 바로 가기

<자료 제공: PASS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