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아시안 노인복지원, 펜실베니아 ‘안전 우수성에 대한 주지사 상’ 수상한다..

펜아시안 노인복지원(PASSi)은 오는 2020년 12월 14일(월) 오후 1시 펜실베니아 주정부로 부터 ‘안전 우수성에 대한 주지사 상 (GASE, Governor ‘s Award for Safety Excellence)’을 받게 된다고 밝혔다.

GASE는 근로자에게 안전한 작업 환경 제공을 장려하기 위해 주정부에서 매년 심사를 거쳐 시상자를 선정하는 프로그램으로 경쟁이 치열한 상으로 알려져 있다. (상세한 내용 보기)

이에 PASSi는 건강 보조원과 사무직원들을 포함한 모든 직원들에게 안전한 작업 환경을 제공하고 이를 강력히 시행한 실적을 인정받아, 주정부가 엄선하는 GASE Award를 수상하게 되었다.

올해에는 펜실베니아주 전역에서 78개의 기업과 기관들이 후보로 추천되었고, 3달여 기간동안 심사를 거쳐 그 중 3개 기관이 수상자로 최종 선택되었는데 PASSi가 그 중 하나로 뽑힌것이다.

한편, 12월 14일 온라인 영상으로 실시되는 시상식에 PASSI는 각 언론기관 관계자를 초대하였으며, 참석을 원하는 사람은 215-572-1234 ext112 클레이씨에게 연락하면 참석자를 위한 초대 링크를 받게 된다.

온라인 영상 시상식 링크

[필라인 편집부]
뉴스 제보: info@philain.com

Copyright ⓒ 필라인 www.philai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필라인닷컴 홈페이지 바로 가기

<자료 제공: PASS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