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아시안, 펜실베니아 주정부로부터의 ‘안전 우수성에 대한 주지사 상’ 수상식 가졌다..

온라인 수상식에 참석한 PASSi 임직원들

펜실베니아 주정부가 펜아시안 노인복지원(PASSi)에 수여하는 ‘안전 우수성에 대한 주지사 상 (GASE, Governor ‘s Award for Safety Excellence)’ 수상식이 지난 12월 14일(월) 오후 1시 온라인 영상으로 개최되었다.

펜아시안 노인복지원측은 코로나 펜데믹으로 PASSi의 관련 임직원들과 일부 언론기관 관계자들만 초대하여 상록회관 대강당에서 온라인 수상식에 참석하였으며, 펜실베니아 주정부측에서는 펜실베니아 노동부(L&I) 차관 및 관련자들이 참석하였다.

온라인 줌 영상으로 수상식이 개최되고 있다. 

펜실베니아 노동부 차관인 스캇 웨이언트 (Scott Weiant)는 시상식에서 주지사 상을 수상하게 된 PASSi에 축하를 보내면서 “PASSi는 업계 평균보다 훨씬 낮은 사고율을 가지고 있으며, 이는 PASSi의 포괄적인 교육 시스템이 효과가 있다는 것을 입증합니다”라고 말했다.  또는 그는 “PASSi가 시행하고 있는 독특하고 적극적인 안전 조치 중 일부는 직원들에게 안전하고 사고가 없는 근무환경을 제공하려는 회사의 각별한 노력을 보여줍니다.”라고 덧붙였다.

펜아시안 노인복지원 설립자 겸 CEO인 최임자 대표는 “PASSi는 안전 우수성에 대한 주지사상을 수상하게 되어 진심으로 영광입니다. PASSi는 2004년 창립 이래 모든 직원들과 우리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어르신들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라고 말했다.

최임자 대표가 온라인 수상식 전 참석자들에게 인사말을 하고 있다.

최임자 대표는 또한 “안전 우수성에 대한 주지사상은 현재 진행중인 직원들의 교육과 업계 최고의 안전 기록, 그리고 코로나 팬데믹 동안 직원들의 건강과 안전을 유지하기 위한 우리의 헌신을 통해 우리가 안전에 대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는 것을 인정받은 것입니다.” 라고 덧붙였다.

필라델피아 카운티 내에 위치해 있는 PASSi는 펜실베니아 남동부 지역에서 아시안인을 비롯하여 영어가 능숙하지 못한 노인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가장 큰 노인복지원으로, 거의 600명에 가까운 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오리엔테이션부터 80시간의 사내 교육과 매년 12시간의 평생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PASSi는 간병인 및 간호조무사들이 다양은 언어로 교육을 받은 후 영어가 능숙하지 못한 노인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관리감독자, 커무니티 코디네이터 및 간호사들이 24시간 대기하면서 건강 및 안전 문제에 대한 지침을 직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최임자 대표(중앙)가 PASSi의 켄 양 이사(왼쪽)와 Clayton Fitch 매니저와 함께 상패를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편, PASSi가 수상한 ‘안전 우수성에 대한 주지사 상 (GASE, Governor ‘s Award for Safety Excellence)’은 근로자에게 안전한 작업 환경 제공을 장려하기 위해 주정부에서 매년 심사를 거쳐 시상자를 선정하는 프로그램으로 경쟁이 치열한 상으로 알려져 있다. (상세한 내용 보기)

올해에는 펜실베니아주 전역에서 78개의 기업과 기관들이 후보로 추천되었고, 3달여 기간동안 심사를 거쳐 그 중 3개 기관이 수상자로 최종 선택되었는데,  PASSi는 건강 보조원과 사무직원들을 포함한 모든 직원들에게 안전한 작업 환경을 제공하고 이를 강력히 시행한 실적을 인정받아, 주정부가 엄선하는 GASE Award를 수상하게 되었다.

→ PASSi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passi.us/index.php/ko/

[필라인 편집부]
뉴스 제보: info@philain.com

Copyright ⓒ 필라인 www.philai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필라인닷컴 홈페이지 바로 가기

<자료 제공: PASS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