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수요일 눈폭풍 후속 보도.. 펜실베니아 및 근교 각 지역별 상세한 영향은..

일부 지역은 수요일 오후부터 목요일 아침까지 폭설이 내리고 또 다른 지역은 폭우와 홍수 위험 예상..

수요일 초저녁부터 목요일 아침까지 운전 삼가해야..

 

수요일 오후부터 목요일 아침까지 폭설, 폭우, 강풍 및 해안 홍수에 대한 펜실베니아 모든 지역에 겨울 폭풍 경보가 발령되었고, 이 폭풍에 앞서 탐 울프(Tom Wolf) 주지사는 펜실베이니아 주에 비상 사태를 선포했다.

이번 폭설은 수요일 오후 2 시경부터 필라델피아 교외에서 눈이 내리기 시작해 수요일 초저녁부터 다음날인 목요일 새벽까지 집중적으로 폭설이 내린 후, 목요일 오전 9시 경에 서서히 그칠 것으로 예상된다.

따라서 폭설이 집중되는 시간대에는 가능하면 차량 운전을 삼가하고 집에 머물러야 할 것으로 보이며, 특히 뉴저지 바닷가에서 떨어진 내륙 지방에는 40~50mph의 돌풍으로 정전이 발생할 수도 있으므로, 기기를 미리 충전하는 등 이에 대한 대비도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다음은 각 지역별로 예상되는 영향이다.

[Berks 카운티, 리하이 벨리, 몽고메리/벅스/체스터 카운티의 북부 지역]

12~16 인치 이상의 폭설이 예상되며, 최대 시속 40마일에 이르는 돌풍이 예상된다. 아주 가장 강한 돌풍은 아니지만 눈과 결합하여 정전이나 손상을 일으킬 만큼 강력할 것으로 예상된다. 수요일 저녁시간에는 도로 상황이 불가능할 것으로 예상되며, 목요일 아침까지 열악한 운전 조건이 예상된다.

[델라웨어 북부, 몽고메리/벅스/체스터 카운티의 대부분 지역, Mercer 카운티(NJ)]

폭설과 진눈깨비와 더불어 얼어 붙은 비가 밤새 섞일 것으로 예상되며, 적설양은 6~10 인치 예상된다. 돌풍은 최대 시속 45 마일로 예상된다.

[필라델피아, 델라웨어 최북단, 델라웨어 카운티의 대부분 지역, 사우스 뉴저지 일부]

폭풍으로 인해 처음에는 폭설이 내리다가 진눈깨비로 바뀐 후 밤새 비가 내릴 것으로 예상된다. 적설양은 3~6 인치 예상되며, 돌풍은 최대 시속 40~50 마일로 예상된다.

[내륙 남부 뉴저지에서 북부 델라웨어까지]

사우스 뉴저지와 델라웨어의 대부분 내륙 지역은 수요일 오후에 폭설이 시작된 후 저녁에 진눈깨비로 바뀌었다가 다시 폭우로 바뀔것으로 예상된다.  수요일 밤에는 뇌우가 발생할 수 있으며, 바람은 시속 40~50 마일로 돌풍을 일으키므로 폭우로 인해 피해와 홍수가 발생할 수 있다. 총 적설량은 내륙에는 최대 4 인치까지 예상되지만 대부분의 사우스 뉴저지는 총 적설량이 적을 것으로 예상된다.

[뉴저지 바닷가 및 델라웨어 해변]

해안 지역에는 폭우가 내릴 것으로 예상되며, 최대 2 인치의 비가 내릴 수 있다. 시속 50~60 마일의 돌풍으로 정전 및 국부적으로 바람에 의한 피해가 예상된다. 적설량은 거의 없을 것으로 예상되며, 폭우에 의해 해안 홍수와 해안 침수가 발생할 가능성도 있다.

따라서 해당지역에 거주하는 한인들은 미리 대비책을 세우고, 특히 폭설이 집중적으로 내리는 수요일 초저녁부터 다음날 목요일 새벽까지 운전을 삼가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

[관련 기사 보기]

[속보] 이번주 수요일 펜실베니아 눈폭풍, 최근 몇 년 동안의 눈폭풍 중 가장 심각할 것으로 예상..

[필라인 편집부]
뉴스 제보: info@philain.com

Copyright ⓒ 필라인 www.philai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필라인닷컴 홈페이지 바로 가기

관련 영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