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델피아 재외국민 유권자연대, 선거 전 막바지 캠페인 벌였다!

지난 2월 8일(토)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엘킨스 파크에 있는 한아름마트에서 필라델피아지역 재외국민 유권자연대(이하 재외 유권자연대) 참여단체 회원들이 2월 15일까지 국외부재자 신고 또는 재외선거인 등록신청(이하 유권자등록)을 알리는 홍보캠페인을 벌였다.

찬바람이 부는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7명의 회원들은 한아름마트 입구 내부 통로에서 현수막과 포스터를 붙여 놓고 유권자등록방법을 적은 홍보물을 나눠주고 유권자등록을 직접 받았으며, 주말에 마트로 장을 보러 나온 많은 한인들은 홍보물을 받고 유권자등록에 관한 질문을 하며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오는 4월 제21대 국회의원 재외선거에서 투표할 수 있는 자격을 얻기 위해서는 미리 유권자등록을 해야 하는데 2월 15일까지 접수해야 한다.

이날 행사에는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필라델피아협의회 한고광 회장, 필라델피아 민주연합 김양일 대표 및 재외 유권자연대 운영위원들이 참여했다.

재외 유권자연대는 2월 15일까지 좀 더 많은 필라델피아 한인들이 유권자등록을 할 수 있도록 막바지 홍보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며 아직 유권자등록을 못한 한인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촉구했다.

  • 재외선거 관련 문의: 뉴욕총영사관 재외선거 담당 (646-674-6089)
  • 필라델피아 지역 재외국민 유권자연대 (양정용 간사, 215-460-5026)

[필라인 편집부] 뉴스 제보는 info@philain.com

필라인닷컴 홈페이지 바로 가기 www.phila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