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부뉴저지상록회는 2019년 크리스마스 파티와 함께 제 8대 김동선 회장 이취임식을 지난 12월14일 토요일 체리힐 장로교회에서 가졌다.
서경희 상록회 이사의 사회 및 전동진 체리힐 장로교회 담임목사의 개회기도로 시작된 이날 행사는 제7대 성종선 회장의 이임사에 이어 제8대 김동선 회장의 취임사가 있었다.
김동선 회장은 “주님께서 주신 생명의 하루하루를 더욱더 보람된 헌신과 봉사로 열심히 사는 우리 모두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하면서 “새로운 임기를 통하여 회원들의 보다 행복하고 유익한 삶을 위하여 임원진들과 더욱더 노력하겠다”며 취임사를 대신했다.
성종선 전임회장은 “상록회 모든회원들이 대접을 받기 보다는 더욱더 커뮤니티에 봉사를 적극적으로 함에 노력하며 나눔의 삶에 더욱 노력하는 상록회원들이 되길 바란다” 고 전했다.
이어서 트렌톤장로교회 최치호 목사의 기조설교와 김헌수 대남부뉴저지한인회장의 축사 및 엄종열 한국전통문화연구원장의 축사가 뒤를 이었다.
이주향 상록회 이사장은 감사인사말 순서를 통해 “연말연시를 통하여 한해동안 부여받은 많은 복을 세어보며 다가오는 새해에도 모든 상록회원들이 더욱더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살길 바란다” 고 말했다.
행사 막바지에는 한해동안 수고한 임원진들에게 감사선물 증정의 시간이 있었고, 제8대 새 임원진 이사진들 소개에 이어 다 함께 하는 라인댄스시간을 가진 후 맛있는 오찬을 함께 했다.
한편 이번행사에는 체리힐장로교회가 장소를 제공하였고, 대남부뉴저지한인회가 ‘쌀50 포대’를 제공하였으며 트렌톤장로교회가 ‘오찬과 선물’을 제공하였다. 남부뉴저지상록회는 매월2째 토요일 오전 11시 체리힐장로교회에서 모임을 갖는다. (문의: 김동선 회장 856-520-1800 이주향 이사장 609-284-3865)
[필라인 편집부] 뉴스 제보 info@phila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