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라웨어 한인회 후반기 정기총회 및 회장 선거 열렸다!

현 김은진 회장 제 14대 회장 연임, 이사장 이명식(전 회장) 선출!

델라웨어 한인회(김은진회장)는 지난 12월12일(목) 저녁 6시 30분에 ‘2019년을 마감하는 델라웨어 한인회 이사회 정기총회 및 회장선거’를 DoubleTree Hotel(4727 Concord Pike, Wilmington, DE 19803)에서 가졌다.

이번 정기총회에서는 올해에 있었던 한인회의 재정보고와 활동사항 결과 보고 그리고 제 14대 한인회장 선거가 있었다.

선거에 앞서 제14대 한인회 회장 선고 공고 묻는 한인회 웹사이트 (https://www.delawarekorean.org/news/138559)에 게재되었고, 주요 몇몇 한인 업체에 공고문이 붙여졌으며, 델라웨어 교회들과 성당에 각각 이메일로 전송되었다.

회장선거에 앞서 김은진 회장은 2019년 정기총회 상반기 회의 내용을 보고에 이어 올해의 재정 보고와 주요행사 및 업무를 설명했다.

델라웨어 한인회가 후반기 정기총회를 열고 있다

특히 김은진 회장은 올해의 크고 작은 한인회 행사에 예년보다도 더 많은 참여와 후원을 보내준 델라웨어 주 한인사회의 한인회에 대한 관심과 대외적으로는 뉴욕 총영사관과 재외동포재단의 후원을 이사회에 보고했다.

이어 한인회장 선거와 이사장 선출은 조나단 박 현 이사장의 사회로 김은진 현 한인회 회장 단독출마로 제 14대 회장으로 연임되어 회칙에 따라 2020년 1월부터 2년간 델라웨어 한인사회를 대표해 회장직을 수행하게 된다.

이어 한인회 2020년 새 이사장으로 이명식 이사장이 만장일치로 선출됐다.

한편 지난 2017년 1월부터 2년 동안 델라웨어 한인회를 이끌어온 김은진 회장은 앞으로 새 임기를 맞아 한인사회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한인회로 거듭나기 위해 한인회 이사진과 임원진이 함께 노력해주시기를 부탁드렸다.

끝으로 한인회 이명식 신임이사장은 인사말에서 참석한 모든 이사들에게 감사를 전하며 이사들의 아낌없는 후원과 지지를 부탁했다.

델라웨어한인회에 관한 문의사항은(302)526-0868 Email: delaware@delawarekorean.org 또는 홈페이지 www.delawarekorean.org 로 하면 된다.

[필라인 편집부] 뉴스 제보 info@philain.com

필라인닷컴 홈페이지 바로 가기 www.phila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