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원장로교회, 창립 40주년 기념 Mission Conference 개최!

[기사 입력 3-10-20]

지난 3월 6일(금) 브루몰에 위치한 필라델피아 포도원장로교회에서 미션 컨퍼런스가 개최되었다.

올해로 창립 40주년을 맞이하는 포도원장로교회는 초대교회의 비전과 열정을 다시 회복하고, 선교적 교회로 사역의 방향을 전환하기 위하여 선교의 장을 마련하게 되었다. 미션 컨퍼런스는 매주 금요일마다 선교후원단체를 초청하여 선교의 비전과 사역을 함께 나누고 서로를 축복하며 선교적 헌신을 다짐하는 시간이다.

포도원장로교회 담임인 김병일 목사가 미션 컨퍼런스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미션 컨퍼런스를 열게 된 첫째 목적은 교회의 선교적 사명의식 고취이다. 역사가 오래될수록 자칫 정체되고 형식에 치우치기 쉬운 신앙생활을 탈피하고, 생명력 넘치는 원래 초대교회의 비전과 열정으로 다시 돌아가고자 하는 간절한 몸부림이다. 더 나아가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교회와 지역 선교단체들(Para Church)과 상호 긴밀한 연합관계를 통해 서로에게 기여함으로(윈윈 전략) 하나님나라 확장을 위한 효과적인 사역을 펼치고자 한다.

  • 포도원장로교회에서 제공한 미션 컨퍼런스 일정표
일정 기관 및 단체 사역 내용
3/6(금) C-Radio(필라기독교방송) 방송선교사역
3/13(금) 필라밀알선교회 장애인사역
(장애인 전도, 봉사, 계몽 사역)
3/20(금) 청소년뉴비전센타 청소년중독퇴치
(마약, 도박, 알코올, 약물 중독)
3/27(금) 낮은울타리 가정행복사역
(부부, 자녀 관계)
4/3(금) 국제커넬선교회 해외선교사역
(아시아, 아프리카, 중남미 현지인 지도자 양성)

 

그 첫번째 날 컨퍼런스로 C-Radio (필라기독교방송국)가 초대되었다.

C-Radio 운영위원장으로 섬기는 황삼열 목사, 이사장 박상익 장로 및 방송국 임원진(한상경 목사, 강한나 사모, 김요셉 장로, 조성원 장로, 권윤오 집사)이 참여하여 은혜로운 선교 나눔의 시간을 가졌다.

방송국 운영위원장 황삼열 목사가 프리테이션을 하고 있다.

황삼열 목사는 “선교는 하나님의 부르심(Calling)으로 시작된다”라는 말씀을 전하고, 이어서 새롭게 변화된 방송국의 선교적 비전과 사명을 그리고 사역의 내용들을 프리테이션으로 함께 공유하였다.

이어서 포도원장로교회 담임인 김병일 목사가 C-Radio (필라기독교방송국)을 위한 중보기도를 인도하였고, 그 이후 감사패 수여와 선물 증정식이 이어졌다.

박상익 장로(방송국 이사장, 우측)가 김병일 목사에게 감사패를 증정하고 있다.

방송국 이사장으로 섬기는 박상익 장로는 “그 동안 기도와 물질과 말씀으로 섬겨 주신 포도원장로교회 목사님과 성도님들께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며 김병일 목사에게 감사패와 선교용으로 수신기 라디오 5대를 증정하였으며, 이에 포도원장로교회 선교담당 박상설 장로가 방송국에 선교 성금을 전달하였다.

수신기 라디오 증정과 방송선교 성금을 상호 전달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좌측부터 박상설 장로,김병일 목사, 박상익 장로

마지막으로 김병일 목사는 “벌써 하나님의 은혜는 시작되었고, 우리를 통하여 선교의 역사는 새롭게 기록되고 있음을 선포”하며 모두를 축복하고 격려하였다.

포도원장로교회가 창립 40주년을 맞이하여 선교적 사명을 감당하기 위한 힘찬 날개 짓이 시작되었다. 이제 하나님께서 행하실 새로운 역사를 기대해 본다.

→ 포도원장로교회 홈페이지 바로 가기 www.philapodowon.org

→ 포도원장로교회 찾아가는 길 (네비게이션 Driving Direction)

[필라인 편집부] 뉴스 제보는 info@philain.com

필라인닷컴 홈페이지 바로 가기 www.phila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