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기독교방송국, 12월9일(월) 개국 23주년 감사예배 갖고 C-Radio로 다시 태어난다!

비영리기관인 필라기독교방송국(이사장 박상익 장로, 사장 박등배 목사)은 지난 11월27일 서라벌식당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C-Radio로 다시 태어날 예정임을 알렸다.

필라기독교방송국은 대 필라델피아 지역에서 지난 23년 동안 방송사역을 해 왔으며, 이 지역에서는 정통성을 가진 유일한 방송국으로, 지난 8월말에 Plymouth Meeting에 위치하고 있는 CLC 교회 내로 이전하여 방송국을 새롭게 단장하고, Task Force Team을 만들어 방송국 개선방안 마련에 힘써왔다.

1.5세 목사이자 변호사인 황삼열 목사가 이 TFT의 General Manager로 팀을 이끌고 있으며, 지난 2개월 동안 6-7명으로 구성된 팀은 매주 토요일 오전 미팅을 통해 방송국의 Vision을 더 크게 새롭게 설정하고 시대에 맞는 운영방안과 새로운 프로그램에 대한 많은 아이디어들에 대해 협의해 왔다.

이에 따라 12월9일(월) 저녁 7시반 현재 방송국이 위치하고 있는 CLC 교회 본당에서 “필라기독교방송국 개국 23주년 기념 및 이전 감사예배”를 갖고, 새롭게 태어날 “C-Radio에 대한 Vision Sharing” 시간을 갖는다.

관심있는 분은 누구나 이 감사예배에 참석하실 수 있으며, 푸짐한 떡과 다과도 준비된다고 한다.

[필라인 미디어 편집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