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델피아 한인식품인협회, 홍예람 양 등 8명에 장학금 8000달러 전달!

교육에 미래가 있다“—헬렌김의원 장학생들에  필라시 인증서서 전달!

필라델피아 한인 식품인협회는 지난 2월 9일 라이라이 가든에서 ‘2020 장학금 수여식’을 갖고 홍예람 양(어퍼더블린 고교)등 8명에게 각각 1천 달러씩 8천 달러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장학생들과 가족, 헬렌 김 필라시 시의원, 최정수 서재필 재단 회장, 브라이언 손 필라시 위생국 수퍼바이저 등 동포 사회 관계자들과 뉴욕, 워싱턴 DC, 오레곤, 볼티모어 등 각 지역 식품인 협회 관계자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장학금 수여식에서 이승수 회장은 “밝은 미래를 건설하기 위한 동포 사회의 염원을 담아 시작한 장학금 수여식이 30여년이 흐르며 많은 동량들을 배출했다”고 밝히고 “갈수록 여건이 어렵지만 더 밝은 미래를 위해 장학금 수여식을 중단 없이 계속하겠다”고 밝혔다.

국제한인식품주류상 총연합회의 김주한 회장은 “미국 내 각 지역 식품인 협회가 최우선 사업으로  시행하는 것이 장학사업”이라며 장학제도와 공동 수익사업 등의 협력을 통해 모두가 함께 발전할 수 있다고 했다.

헬렌 김 필라델피아 시의원은 “지역 사회 인재를 발굴하고 면학을 격려하는 식품인 협회 장학생 수여식에 감사한다”며 교육을 통한 발전을 강조하고 장학생들에게 필라델피아 시의회에서 발행한 표창장을 수여했다.

최정수 서재필 재단 회장은 “교육이야말로 미래를 향한 발전의 원동력”이라며 장학금 수여와 위생교육 등 동포 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식품인협회에 감사의 뜻을 표했다.

한편 이승수 식품인 협회 회장은 그레이스 월드 트레이딩의 김경철 사장 등 각 협력업체와 필라시 위생국의 브라이언 손 수퍼바이저 등 9명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날 장학금 수여식에는 서재필 재단에서 서경희씨가 나와 2020년 인구 센서스에 대한 설명을 하고 모든 동포들의 참여를 당부했다.

한편 장학생 명단은 다음과 같다.

▲홍예람 Upper Dublin HS ▲윤소하 Lower Moreland HS ▲홍은혜 Lower Moreland HS ▲한승희 North Penn HS ▲김세진 Central Bucks South HS ▲박진주 Downingtown East HS ▲박주원 Cherry Hill HS ▲챈드라 윌리암스 Immaculata University

[필라인 편집부] 뉴스 제보는 info@philain.com

필라인닷컴 홈페이지 바로 가기 www.phila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