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 필라델피아한인회(회장 샤론황)는 지난 2월 17일(월) 저녁 7시 세선교회에서 2020년 임시 이사회를 개최했다.
이날 이사회에는 총 13명의 이사 중 11명이 참석했으며 2020년 한 해 각종 사업과 분과위원 소개, 신임 이사 영입 등 핵심 주요 현안을 처리했다.
회의에 앞서 38대 이사장 선출에 대하여 의견을 나눈 후 이사 전원의 만장일치로 심수목 이사가 38대 이사장으로 선출되었다.
이어 심수목 이사장이 인사말과 함께 회의 진행 의장 자격으로 회의를 진행했다.
이날 안건으로는 2020 사업계획서를 제1차 정기 이사회에서 승인받기로 하고 임시 이사회에서는 사업계획과 이사진 및 각종위원회을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다.
38대 한인회의 주요 위원회로 장학금위원회, 노인분과위원회와 차세대교육위원회, 민원봉사 위원회, 그랜트 관리위원회, 시민참여 위원회를 신설하기로 하고 자원봉사위원회와 펩사(FAFSA)위원회는 차세대교육위원회 분과이며 특별 분과위원회는 아시안코리안 전문인 위원회, 영사업무 위원회, 건축위원회, 2020 인구조사 위원회, 기림비위원회를 발표했다.
또한 고문위원회와 별개로 자문위원회를 두어 새로운 임원진을 구성할 것이라고 밝혔다.
기타 안건으로는 3.1 절 독립기념일 행사, 2020 인구센서스의 성공적인 마무리, 정회원 가입운동과 한인회원권 발행, 이사회와 집행부의 역할에 관한 건, 그리고 10월 6일로 계획하고 있는 한인회 50주년 기념축제의 성공적 개최 등에 대해 논의했다.
다음은 38대 집행부 임원 및 이사진 명단이다.
38대 이사회
- 이사장: 심수목
- 이사: 샤론황(Sharon Hartz), 심수목(Simon Shim), 김솔로몬(Solomon Kim), 이경애(Kyong Yi), 장병기(Byeong Jang), 최승찬(Steve Choi), 조남수(Nam Soo Cho), 최현우(Mike Choe), 송영건(Mike Song), 박혁진(Michael Park), 강신아(Shina Kang), 김상혁(Sang Kim), 하유리(Christina Eurie Haahs)
- 자문위원 Advisory Committee: 앤드류 레빈(Andrew Levin, 자문 변호사), 질 신하(Jill Sinha), Alan Gold
- 재무/감사: 김상혁
38대 임원진
- 수석 부회장: 김솔로몬
- 부회장: 김잔디, 박혁진
- 사무총장: 조수진
- 서기: 장그레이스
- 홍보부장: 강신아
<기사제공: 대필라델피아 한인회>
[필라인 편집부] 뉴스 제보는 info@phila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