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필라델피아 시, 3월 23일부로 도시 전체 재택 명령!

[기사 입력 3-22-20]

필라델피아 시의 짐 케니 (Jim Kenney) 시장은 3월 22일 일요일 긴급 기자회견을 갖고,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을 늦추기 위해 필라델피아 시 전체를 대상으로 재택 명령을 내렸다.

이 명령은 3월 23일 월요일 오전 8시 부로 발효되며, 특별한 예외를 제외하고는 집 밖에서 공개 및 비공개 모임을 금지한다고 밝혔다.

이 명령을 내린 이유는 이미 집에 머물라고 사전 지침을 주었는데도 효과가 없었고, 또한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심각하게 생각하지 않고 있으며, 확진자 수가 3월 22일 현재 96명으로 매일 크게 증가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그러나 이 명령 자체는 위반자에 대한 구체적인 처벌에 관해서는 언급이 없었으나 그 행위에 따라 “운영 중단 명령과 법에 의해 규정된 다른 구제책 및 처벌이 부과 될 것”이라고 만 언급했다.

 

재택 명령의 세부 사항은 다음과 같다.

필라델피아 시의 모든 거주자는 다음과 같은 필수 개인 활동에 참여하지 않는 한 집이나 거주지에 머물러 있어야 한다.

  1. 식당에서 미리 주문한 Take-out 음식 또는 음료를 픽업하거나, 식료품을 구입하거나, 의료 처방전 또는 일용품을 구입하거나, 필수 사업장에서 자신, 가족 및 애완 동물을 위한 제품을 구입하는 등 필수 사업장에서 필수 제품이나 필수적인 서비스를 받을 경우
  2. 필수적인 의료 및 소셜 서비스 (Essential Healthcare and Social Services) 비즈니스 및 활동을 포함한 모든 형태의 의학적 치료 또는 자신, 가족, 가족 구성원 및 애완 동물을 위한 법 집행 또는 응급 서비스의 도움을 받을 경우
  3. 필수 물품을 배달하거나 응급 서비스 및 주의를 받는 것을 포함하여 다른 가정에서 가족 구성원이나, 친구 또는 애완 동물을 돌 볼 경우
  4. 필수 비즈니스 및 활동, 필수 최소 운영, 필수 정부 기능 또는 이번 명령에서 허용된 기타 작업 활동과 관련된 필수 작업에 대한 보고 또는 수행할 경우
  5. 도보, 달리기, 자전거 타기, 휠체어 타기 또는 직계 가족, 간병인, 가족 또는 연인과의야외 활동 시 다른 사람들과 6 피트(약 5m) 거리를 유지할 경우
  6. 교육적, 종교적 또는 정치적 이유로 집을 떠날 경우
  7. 건강이나 안전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집을 떠날 경우
  8. 법 집행 기관이나 다른 정부 기관의 지시에 따라 집을 떠날 경우
  9. 건강과 안전, 또는 자신, 가족, 가족 구성원 또는 애완 동물의 건강과 안전에 필수적인 활동이나 작업을 수행할 경우 등이다.

단, 노숙자는 이 지침에서 제외되지만 대피소를 찾아야 하며, 가정 폭력의 피해자와 같이 거주지가 안전하지 않은 사람들은 집을 떠나 안전한 대체 장소에 머물러도 된다.

이 명령은 필라델피아시에만 적용되며, 주지사는 아직 주 전체의 재택 명령은 내리지 않았다.

[관련 뉴스 보기]

→ 3월22일, PA주 및 NJ주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자 확 늘었다!

[필라인 편집부] 뉴스 제보는 info@philain.com

필라인닷컴 홈페이지 바로 가기 www.philain.com

→ Source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