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간추린 뉴스 – 코로나19 관련 및 지역 뉴스

어퍼 다비, 쓰레기 수거 1, 재활용 수거는 8 24일까지 전면 중단!

‘Please Touch Museum’ 내년 1 1일까지 닫는다!

2021 필라델피아 플라워 쇼, 여름 야외에서 열린다!

몽고메리 벅스 카운티에 토네이도 발생!

[8월 7일 ‘코로나19 업데이트’ 자세히 보기 – 여기를 클릭하세요]

 

어퍼 다비(Upper Darby) 타운십의 위생 노동자들이 코로나19에 감염되어 목요일부터 2주간 격리된 상태에서 오는 월요일부터 쓰레기 수거를 재개한다. 하지만 이번 여름철 쓰레기 수거는 주 2회가 아닌 주 1회, 재활용 수거는 8월 24일까지 전면 중단된다고 관계자들은 밝혔다.

 

‘Please Touch Museum’ 내년 1 1일까지 닫는다!

9 월 재개장을 계획한 필라델피아 어린이 박물관인 ‘Please Touch Museum’은 대부분의 직원을 해고하고 2020년에는 재개장 하지 않는다고 발표했다.  수익이 나오지 않는 상황에서 Please Touch Museum은 또 다른 해고를 통해 직원을 감축하면서 6개월 만에 세 번째로 직원을 해고한다.

 

2021 필라델피아 플라워 쇼, 여름 야외에서 열린다!

매년 3월 초 실내에서 개최되었던 필라델피아 플라워 쇼가 내년에는 새로운 장소로 이전 할 예정이다. 쇼의 주최자인 펜실베니아 원예 협회 (PHS, Pennsylvania Horticultural Society)는 위치는 아직 결정되지 않았지만 통상적으로 개최하던 3월 초 대신 2021년 초여름을 고려하고 있다고 밝혔다.

 

몽고메리 벅스 카운티에 토네이도 발생

National Weather Service의 조사에 따르면 지난 화요일 열대성 폭풍우인 이사이아스(Isaias) 지역을 강타했을때 두 번의 토네이도가 발생했다고 밝혔다.

11시 15분 경 Worcester Township에서 처음 발생에 발생한 토네이도는 Brindle Court와 Township Line Road의 교차로 근처에서 발생했으며, 다른 하나의 토네이도는 벅스 카운티에서 발생했다고 당국은 밝혔다. 이번에 발생한 토네이도는 가장 낮은 단계로 시속 65~85 마일 사이의 풍속인 것으로 알려졌다.

뿐만 아니라, 같은 날 뉴저지 바닷가에서도 두 번의 토네이도가 발생했으며 메릴랜드의 Delaware와 Queen Anne’s 카운티의 켄트 및 뉴캐슬 카운티에서도 토네이도가 발생한 것으로 밝혀졌다.

비록 낮은 단계였지만, 기상이변으로 인해 동북부 지역도 더 이상 토네이도로부터 자유로울 수 없게 되었다.

한편 몽고메리 카운티에서는 이번 폭풍우로 Towamencin 타운십에서 자폐증을 가진 5살 소녀가 실종되어 숨진 채 발견되었고, Schuylkill 강에서 한 여성이 급물살에 휩쓸려 실종된 후 금요일 현재까지 아직 발견되지 않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필라인 편집부]
뉴스 제보: info@philain.com

Copyright ⓒ 필라인 www.philai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필라인닷컴 홈페이지 바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