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7-2-19]
방송을 통해 복음을 전파하고 있는 필라 기독교 방송국은, 지난7월1일(월) 저녁 7시 30분 방송국 예배실에서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7월 정기예배를 드렸다.
방송국장 한상경 목사의 찬양 인도와 방송국장 박등배 목사의 사회로 진행된 예배에서 장로회 회장 이광호 장로가 대표기도를 드렸다. 이 장로는 기도를 통해 “주님! 귀를 기울여 주시고 우리의 기도를 들으시고 행하시옵소서! 라고 간절한 마음으로 7월 방송국 정기예배를 통해 하나님의 뜻이 이루어 질 수 있기를 기도했다.
이어 요한복음 17장을 오성환 장로가 봉독 후, 강사 황삼열 목사(CLC 교회)가 ‘예수님의 간구’라는 제목으로 은혜와 도전을 주는 말씀 선포가 있었다.
다음은 황삼열 목사의 말씀을 요약한 내용이다.
성부 하나님께서 성자 예수님을 이 땅에 보내신 목적은:
- 아버지를 영화롭게 하기 위하여 (1절 아들을 영화롭게 하사 아버지를 영화롭게 하소서)
- 아들을 영화롭게 하기 위하여 (1절 말씀)
- 선택받은 자들을 영화롭게 하기 위하여 (6절 세상 중에서 내게 주신 사람들에게 내가 아버지의 이름을 나타내었나이다)
CLC 교회 담임 황삼열 목사가 말씀을 전하고 있다
또한, 말씀으로 성자가 성부에게 기도한 것을 요약해 보면:
- 선택받은 자들을 위하여 (9절 내가 저희를 위하여 비옵나니 내가 비옵는 것은 세상을 위함이 아니요. 내게 주신 자들을 위함 이니이다)
- 택한 자들의 보전함을 위하여 (15절 내가 비옵는 것은 저희를 세상에서 데려가시기를 위함이 아니요 오직 악에 빠지지 않게 보전하시기를 위함 이니이다)
- 선택받은 자들의 거룩되게 됨을 위하여 (19절 이는 저희도 진리로 거룩함을 얻게 하려 함이니)
- 선택받은 자들의 여러 세대를 위하여 (20절 내가 비옵는 것은 이 사람들만 아니요 또 저희 말을 인하여 나를 믿는 사람들도 위함이니)
- 예수를 메시아로 믿을 수 있도록 (21절 저희도 다 하나가 되어 우리 안에 있게 하사 세상에서 아버지께로 나를 보내신 것을 믿게 하옵소서)
- 구원의 확신을 위하여 (24절 아버지여 내게 주신 자도 나 있는 곳에 나와 함께 있어 아버지께서 창세 전부터 나를 사랑 하시므로 내게 주신 나의 영광을 저희로 보게 하시기를 원하옵나이다)
- 선택받은 자의 영화롭게 됨을 위하여 (22절 내게 주신 영광을 저희에게 주었사오니 이는 우리가 하나 된 것 같이 저희도 하나가 되게 하려 함이니 이다)
이어 축도를 통해 “믿는 자들이 하나님의 말씀으로 하나 되어 성자가 성부에게 기도한 것처럼 서로를 위하여, 교회를 위하여, 성도를 위하여 기도할 때 하나님께서 영광 받으시고 본 방송국이 하나님과 예수님과 선택받은 자들을 영화롭게 하기를” 축원하였다.
필라 기독교방송국은 매월 첫째주 월요일에 방송국과 지역사회 그리고 하나님의 사람들을 위해 정기예배를 드리고 있으며, 필라 기독교방송 24시간 청취 방법은 다음과 같다.
- 라디오 FM-SCA 90.1Mhz (라디오 구입 문의: 215-924-0691)
- 인터넷 (홈페이지: PhilaRadio.net 필라라디오넷)
- 후원 웹사이트 (Philain.com 필라인닷컴의 신앙생활 페이지)
[필라인 미디어 편집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