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 기독교 방송 C-Radio, 2022년 신년하례예배 드려..

신년하례예배후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필라델피아 지역에서 26년 동안 방송을 통해 복음을 전파하고 있는 필라 기독교 방송 C-Radio (사장 박등배 목사, 이사장 박상익 장로)는, 지난 2월 3일(목) 오후 6시 30분 서라벌회관 별실에서 방송국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2년 신년하례예배를 드렸다.

방송국 사장 박등배 목사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예배는 다함께 ‘하나님의 은혜’를 찬송하면서 시작되었으며, 방송국 이사인 박종현 장로가 대표로 기도를 드렸다.

이어 필라한마음교회 담임인 김영천 목사가 성경 구절 ‘이사야 43장 18-21절’ 말씀을 가지고 ‘하나님께서 하시는 일’ 이라는 제목으로 은혜와 도전을 주는 하나님 말씀을 전했다.

김영천 목사는 “어떤 자든지 하나님을 사모하기만 하면 하나님이 은혜를 주신다”고 말하면서 “필라기독교방송국이 2022년도에는 더 크게 비상하고 발전하는 하나님의 큰 은혜가 있기를 바란다.”고 설파했다.

김영천 목사가 말씀을 전하고 있다.

하나님 말씀에 이어 다함께 ‘부름 받아 나선 이 몸’을 찬송한 후, 방송국 고문인 안영균 목사의 축도로 신년하례예배는 마무리 되었다.

뒤이어 방송국 이사인 신청기 목사의 식사 기도 후, 참석자들은 방송국 이사 박종현 장로와 김요셉 장로가 대접하는 만찬을 나누며 아름다운 교제의 시간을 가졌다.

한편 필라 기독교방송국은 코로나 팬데믹의 힘든 시기에도 불구하고, 하나님의 은혜로 필라지역 및 타주, 그리고 한국 등 여러 후원 교회들과 후원 업체, 천사회원 및 방송국 이사들의 후원으로 재정적으로 부족하지 않은 가운데서 365일 24시간 끊임없이 방송을 송출하고 있으며, 24시간 방송 청취 방법은 다음과 같다.

[개인 휴대폰/스마트폰이나 태블릿 또는 개인 컴퓨터를 이용하여 전 세계 어디에서나 깨끗한 방송을 청취]

  1. 인터넷 주소 www.cradioworld.com  또는 www.philain.com 에 접속하여 청취.

  2. 삼성/LG 휴대폰 (아이폰이 아닌 경우): 플레이 스토어(Play Store)에서 ‘cradioworld‘ 또는 ‘philain‘ 또는 ‘필라인‘을 입력한 후 검색하여 앱 설치 후 청취. 

[필라 기독교방송 C-Radio 2022년 편성표]

[필라인 편집부]
뉴스 제보: info@philain.com

Copyright ⓒ 필라인 www.philai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