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관련 오늘의 간추린 뉴스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 올해 출시될 가능성 많아..

필라델피아 학군, 올해 완전히 원격으로 수업..

놀스 펜(North Penn) 학군도 올해 완전히 온라인으로 수업..

몽고메리 카운티의 청소년 스포츠 팀들, 코로나 감염 위험 높아..

 

미국의 전염병 최고 전문가인 앤서니 파우치(Anthony Fauci) 박사는 안전한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이 올해 늦가을이나 초겨울 쯤에 출시될 것이라고 조심스럽게 낙관하고 있다고 오늘 말했다.

이번 주 초 미국 국립 보건원 (National Institutes of Health)과 모더나 회사(Moderna Inc.)는 COVID-19 백신 테스트 3 단계에 들어갔고, 또 다른 회사인 화이자(Pfizer Inc.)는 지난 월요일 미국과 다른 지역에서 백신 후보에 대한 자체 연구를 시작했다고 발표했다.

 

필라델피아 학군, 올해 완전히 원격으로 수업..

9월 2일에 시작되는 필라델피아 학군 125,000 명의 학생들을 위한 수업은 완전히 원격으로 실시된다.

윌리엄 하이트 주니어 (William R. Hite Jr.) 교육감독관은 처음에 이틀간 직접 대면 수업을 실시하기를 원했지만 교장, 교사, 부모 및 다른 사람들의 강력한 반발로 그 계획은 철회되었다.

이 원격 수업은 11월까지 계속될 예정이며, 학군 이사회는 7-1의 투표 결과로 완전한 원격 수업 계획에 서명했다.

 

놀스 펜(North Penn) 학군도 올해 완전히 온라인으로 수업..

몽고메리 카운티 내의 노리스타운(Norristown) 학군과 어퍼 더벌린(Upper Dublin) 학군에 이어 놀스 펜(North Penn) 학군도 11월 초까지 직접 대면 없이 온라인으로 수업하기로 결정했다.

놀스 펜 학군 이사회는 이 안에 대한 투표 결과 만장일치로 이같이 의결했다.

이 위원회는 11월 6일에 학생들이 부분적으로 온라인 또는 직접 대면 학습하는 하이브리드 모델로의 전환 가능성을 고려할 예정이다.

 

몽고메리 카운티의 청소년 스포츠 팀들, 바이러스 감염 위험 높아..

몽고메리 카운티의 청소년 스포츠 팀들 사이에 코로나 바이러스가 퍼져 있으며, 팀의 청소년들이 바이러스에 감염될 위험이 높다고 공무원들은 말했다.

수많은 리그와 스포츠 경기에서 여러 팀에서 확진자가 나왔으며, 팀 구성원과 코치는 야외 야구, 풋볼, 축구 및 필드 하키 뿐만 아니라 실내 농구에서도 확진자가 발생했다.

몽고메리 카운티 커미셔너 의장인 발 알쿠쉬(Val Arkoosh)는 “이러한 사람들 중 다수가 감염된 후 며칠 내에 증상이 나타났다”고 말하며 “그들은 그것을 퍼뜨리는 동안 경기에 참여하고 있었지만 그들이 감염되었다는 사실을 몰랐다”고 덧붙였다.

그녀는 또한 “일부 이벤트의 특성상 선수와 코치가 오랜 시간 동안 6 피트의 사회적 거리를 두는 것이 불가능 해졌으며 선수는 종종 마스크를 안전하게 착용 할 수 없다”고 말했다.

 

[관련 기사 보기]

7월 31일, PA, NJ, DE, ‘코로나19 신규 확진자 수’ 오늘도 전날과 비슷..

 

[필라인 편집부]
뉴스 제보: info@philain.com

Copyright ⓒ 필라인 www.philai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필라인닷컴 홈페이지 바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