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통일골든벨 행사 개최한다!

참가 신청 등록 마감은 6월 6일!
행사는 6월 13일 개최!
민주평화통일 자문회의 필라델피아지역협의회(이하 민주평통필라협의회, 회장 한고광)는 오는 6월 13일 온라인으로 2020 통일골든벨을 개최한다.
한인 2세들에게 통일 의식과 한반도에 관한 역사 교육을 학습하게 하면서, 대한민국 미래의 주인공으로서 애국심을 고취시키고, 또한 통일골든벨 행사를 통해 주니어 자문위원으로서 차세대 자문위원 역할을 기대하는 취지의 행사이다.
올해가 여섯 번째인 이번 통일골든벨 행사는 동중부한국학교협의회 (회장 이경애)와 공동으로 주최하며, 특별히 올해는 코로나 사태로 인해 처음 치러지는 온라인 행사를 위해 민주평통의 이은황 부회장, 이종국 간사, 한현숙 총무와 김태형 청년분과위원장 등의 임원들과 동중부한국학교협의회 이경애 회장과 김신영 총무 등 동중부 임원들이  두 번의 사전 온라인 모임을 하면서 준비했다.
장원 1명에게 500 달러, 금상 2명에게 200 달러씩 상금이 걸려 있으며, 모든 참가자들에게도 상금과 상품이 있다.  특히 장원 수상자는 한국에서 열리는 종합 결선(11월, KBS 녹화방영)에 참가 자격이 주어진다.
참가 신청 등록 마감은 6월 6일이며, 참가 신청은 한국학교 소속학생의 경우 동중부 지역협의회 김신영 홍보에게 문의하고, 일반 참가자는 아래 웹사이트에서 신청하면 된다.

일반 참가자 신청 등록: https://bit.ly/Goldenbell2020

예상문제집은 신청서를 작성하면 이메일로 발송이 되며, 한국학교협의회 홈페이지에서도 다운 받을 수 있다.

한국학교협의회 홈페이지 (naksmac.org) 바로 가기

자세한 문의는 민주평통 이종국 간사 (484-557-0531, nuac.phila@gmail.com)와 동중부 협의회 김신영 홍보 (267-436-2746, juneforth1975@gmail.com)에게 연락하면 된다.
[필라인 편집부]
뉴스 제보: info@philain.com

Copyright ⓒ 필라인 www.philai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필라인닷컴 홈페이지 바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