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고메리 카운티, 소상공인들을 위한 팬데믹 복구 기금 비용 신청하세요.

서재필 재단을 통해 팬데믹 복구 기금 비용 신청 가능..

몽고메리 카운티가 소수자, 여성 및 퇴직 군인 소유 기업 위주의 소상공인들을 위해 팬데믹 복구 기금 지원을 발표했다. 지원금은 총 2백65만불이며, 지원자격으로는 직원이 50명 이하이고 연간 총 수익이 $500,000 달러 미만이 되어야한다. 신청을 위한 증명서류로는 2022년 10월 1일 기준 최소 1건의 세금보고 자료를 제출하면 되고, 현재에도 사업체를 운영하고 있어야 한다. 다만 신규사업체는 해당되지 않는다.

이 지원금 신청을 돕기 위해 서재필 재단(Jaisohn Center)과 PHAN 및 TCN이 공동으로 선정되어 신청을 진행하고 있다.  서재필재단은 이 복구기금 신청을 위해서 지난 1월 5일 타운홀 미팅을 주최했고, 지원서 작성 워크숍을 1월 10일 진행해 왔다.  앞으로도 필요에 따라 워크숍을 계속 준비할 예정이다.

▲ 서재필재단에서 타운홀 미팅을 주최하고 있다.

보조금 신청은 2023년 4월까지 열려 있으며, 신청서는 “www.MontcoPa.org/RecoveryOffice” 온라인 사이트에서 제공되고, 신청한 보조금에 선정된 사업체는 매달 15 일에 발표한다. 2022년 12월에서 4월달까지는 50만불씩 배분하며, 마지막달 5월에는 15만불을 배분하므로 총 2백 65만불을 전달할 계획으로 진행된다. 선정되지 않은 신청서는 다음 달로 이월된다.

신청서를 접수하거나 도움이 필요하면 전화, 이메일, 온라인으로 접속하여 도움을 받을 수 있다.

PA Health Access Network(PHAN)은 “전화/문자: (610) 750-8200, 이메일: montcota@pahealthaccess.org, 온라인 양식: www.pahealthaccess.org/montcota으로 접속하면 된다.

중소기업 보조금 프로그램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신청에 대한 도움을 원하는 아시아계 미국인 기업은 서재필센터 상담 전화, 이메일을 이용하여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필라인 편집부]
뉴스 제보: info@philain.com

Copyright ⓒ 필라인 www.philai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자료 제공: 서재필 재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