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유행 실업 지원금 신청방법, 전문가에게 화상으로 직접 듣는다!

[기사 입력 5-7-20]

코로나 사태에 따른 여러가지 실업지원금 관련하여 이미 여러차례 기사로 다룬 바 있지만, 아주 다양한 각 개개인의 상황에 따라 신청 자격 가능 여부를 잘 몰라 아직도 신청하지 않은 많은 사람들이 있다.

필라델피아 한인상공인협회(회장 마이크 최)는 5월 14일 목요일 이 분야의 전문가를 초빙하여 화상통화를 통해 질문을 받고 답변을 하는 시간을 갖는다.

이번 화상통화에서는 특별히 CARES 법안으로 자영업자 등 일반 실업수당을 신청할 자격이 없는 사람들이 신청할 수 있는 대유행실업지원금 (PAU, Pandemic Unemployment Assistance)에 대해서 질문과 답변을 통해 의문이 있는 많은 내용들이 해소될 걸로 기대된다.

 

아래는 화상통화(웹비나) 참여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이다.

  • 일시: 5월 14일 목요일 오후 5:30부터 7시까지
  • 강사: 제프 김, CPA  (한국어 통역 제공)
  • 화상통화(웹비나) 방법: 줌(Zoom) 화상통화
  • 참가 방법: http://bit.ly/2SKRMhz 링크를 클릭하여 먼저 신청을 하면 참여할 수 있는 줌 링크가 이메일로 발송됨.

한편, 5월 21일에는 SBA/Funding Q&A에 대해 TU SBDC director 칼 크라우스와 웨비나가 예정되어있으므로 원하는 사람은 위 링크에서 같이 신청을 하면 된다.

기타 상세한 문의는 필라델피아 한인상공인협회 (koreachamberofcommerce@gmail.com)으로 연락하시면 된다.

 

[관련기사 보기]

→ 대유행 실업 지원금, 무조건 신청하라!

→ [특집 기사] 소득 감소한 대부분의 사람들, 실업수당 받을 수 있다!

→ 한인 서류미비자, 코로나19 비상 지원금 빨리 신청하세요!

 

[필라인 편집부] Copyrigh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ㆍ뉴스 제보 info@philain.com

필라인닷컴 홈페이지 바로 가기 www.phila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