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접촉 추적자를 가장한 사기꾼 기승..
AMC 영화관 재개장 한다!
펜실베이니아는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자와 접촉한 사람을 추적하여 증상을 확인하고 필요시 격리 조치 및 모니터링을 할 수 있도록 접촉 추적 프로세스를 실시하고 있다.
하지만 많은 사기꾼들이 코로나19 접촉 추적자로 가장하여 개인 정보를 빼내 가는 피해가 발생하고 있다고 주정부는 밝히고 있다.
공식적인 접촉 추적자들이 확인하는 정보는 생년월일, 주소 및 기타 전화 번호 등이며, 코로나19에 대해 이미 양성 반응을 보인 경우에는 검사를 받은 날짜와 장소까지 물어볼 수도 있다.
하지만 아래의 정보들을 요구하면 사기꾼이라고 판단하고 절대 정보를 제공하지 말아야 한다.
-
사회 보장 번호, 금융 또는 은행 계좌 정보, 또는 코로나19 감염자에 대한 잠재적 노출과 관련이 없는 개인 정보.
-
SMS / 문자 메시지를 통한 개인 정보, 또는 개인 정보를 요청하는 웹사이트 링크를 보내는 경우
-
모든 종류의 사진 또는 동영상
-
암호
-
돈을 요구하거나 지불을 요구하는 경우.
만약 의심가는 연락을 받았을 경우 펜실베니아 보건부 (Pennsylvania Department of Health) 877-PA HEALTH (877-724-3258)로 전화하여 확인하면 된다.
AMC 영화관 재개장 한다!
코로나 사태로 그동안 문을 닫았던 AMC 영화관이 재개장 한다.
Plymouth Meeting Mall에 위치한 AMC 영화관은 8월 20일에, North Wales에 위치한 영화관은 8월 27일에 각각 재개장 할 예정이라고 AMC 측은 밝혔다.
특히 회사 창립 100 주년을 기념으로 8월 20일 하루에 한해 티켓을 1920년대 가격인 15센트에 구입할 수 있다고 AMC측은 밝혔으며, 사회적 거리를 확보하기 위해 좌석 수를 크게 줄일 예정이다.
한편 AMC는 펜실베니아에 26개의 지점을 가지고 있으며, 전 세계에는 1,000 개 이상의 영화관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필라인 편집부]
뉴스 제보: info@philain.com
Copyright ⓒ 필라인 www.philai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