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빗 김과 함께 하는 ‘브람스의 저녁’ 특별 연주회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행사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에서부터 이광호 사무총장, 앤디 김 목사, 데이빗 김 악장, 토마스 홍 지휘자, 심수목 장로.

 

Vocatio Career Prep High School 후원 기금 마련 특별 연주회!

2023년 3월 3일 금요일 저녁 7시 호샴(Horsham)에 위치한 필라영생장로교회에서 특별한 클래식 연주회가 열린다.

2018년부터 노스 필라델피아 지역에서 Vocatio 라는 기술고등학교를 운영하고 있는 앤디 김 목사와 그의 학교 사역을 후원하기 위해 개최하는 이번 연주회는 댈러스, 피츠버그, 시애틀 심포니 오케스트라를 거쳐 현재 유펜 대학 오케스트라 음악감독 겸 지휘자로 있는 마에스트로 토마스 홍이 지휘를 맡고, Cairn 대학교 심포니 오케스트라가 브람스의 비극적 서곡(Tragic Overture), 하이든 주제에 의한 변주곡(Haydn Variations), 바이올린 협주곡(Violin Concerto) 등을 연주할 예정이다.

특히 이 중에서 브람스의 바이올린 협주곡은 필라델피아 오케스트라의 한인 악장인 데이빗 김이 협연자로 무대에 선다.

이번 특별 연주회를 통해 후원하게 될 Vocatio 직업기술 고등학교는 한인 2세 목회자 앤디 김 목사가 2014년부터 노스 필라델피아 지역에서 사역을 시작하여 2018년에 정식으로 문을 연 기독교 사립학교로서, 창의적이고 열정적이며 진실한 믿음을 소유한 그리스도인을 육성하여 이들이 사회에 잘 적응할 뿐만 아니라 선한 영향력을 펼지는 인재들로 기운다는 비전을 품고 다양한 교육프로그램과 활동을 펼치고 있다.

연주회 및 티켓 관련 문의는 영생장로교회 심수목 장로(267-577-7007) 혹은 Urban Mission 사무총장 이광호 장로(267-312-0820)에게 하면 되고, Vocatio 학교 후원을 원하시는 분은 체크(payable to “Urban Mission”)를 아래 주소로 보내 주시면 된다.

  • 수신자: Elder Kwang Ho Lee, General Secretary (for Urban Mission)
  • 주소: 1925 Cori Lane, Blue Bell, PA 19422

[필라인 편집부]
뉴스 제보: info@philain.com

Copyright ⓒ 필라인 www.philai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