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프 주지사, 모든 필수 직원 및 고객, 사업장 안에서 마스크 착용 명령!

[기사 입력 4-15-20]

톰 울프 펜실베니아 주지사는 오늘 4월 15일(수) 오후 공식 발표를 통해 모든 필수 직원 및 고객들은 사업장 내부에서 마스크를 착용하라고 명령했다.

이 명령은 필수 사업장에서 일하는 직원들과 사업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보호하기 위해 내려진 새로운 조치이며 오는 4월 19일(일) 오후 8시부터 시행된다.

따라서 모든 필수 직원들은 사업장 내에서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며, 사업장에 들어가는 고객도 마스크를 착용해야 한다.

의약품, 의료용품 또는 또는 식품을 제공하지 않는 한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으면 사업장으로의 입장이 거부될 예정이다.  단 이 경우 사업체는 대체 방안으로 픽업 또는 물품 운송 방법을 제공해야 한다.

이 명령에 따라 기업이나 사업체들은 사회적 거리 두기를 유지하고 회의와 교육 훈련을 실질적으로 수행하기 위해 휴식과 식사를 위한 충분한 공간을 제공 할 수 있도록 시작 시간과 중지 시간을 시차를 두고 운영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

[관련 기사 보기]

→ 4월 15일, PA주 COVID-19 ‘하루 신규 확진자 수’ 다시 소폭 증가!

→ 코로나19로 2020센서스 인구조사 일정 재조정되었다!

→ 울프 주지사, 펜실베니아 전 주민들에 마스크를 꼭 쓰라 권고!

 

[필라인 편집부] Copyrigh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ㆍ뉴스 제보 info@philain.com

필라인닷컴 홈페이지 바로 가기 www.philain.com

→ Source 영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