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필라델피아, 내일 6월 6일 토요일 도시 폐쇄..

7일째 통행 금지.. 금요일 오후 8시부터 토요일 오전 6시까지..

필라델피아 시는 내일 6월 6일 토요일에 시위를 위해 대규모 군중이 모일 것을 예상하여 거리를 폐쇄하는 대중 교통 계획을 긴급 발표했다.

오전 11시부터 대부분의 Center City는 강에서 강으로, South Street에서 Callowhill Street까지 교통이 차단된다.

Vine Street Expressway는 I-76에서 I-95까지 양방향으로 폐쇄된다.

Benjamin Franklin Parkway는 오전 5시부터 22 번가에서 미술관까지 폐쇄된다.

SEPTA 버스는 Center City와 Parkway에서 우회하며, Broad Street Line과 Market Frankford Line은 계속 운행된다.

버스 노선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www.septa.org

Ben Franklin Bridge는 계속 개방 될 것으로 예상되며 PATCO는 정상적인 일정대로 운행한다.

필라델피아 22 번가에서 시민들이 경찰들에게 과일을 무료로 나눠주고 있다.  

오늘도 경찰 폭력에 희생된 조지 플로이드(George Floyd)에 대한 항의로 평화적인 시위가 이어졌으며, Mount Airy, Center City 및 Montgomery 카운티를 포함한 필라델피아 시 근교에서도 7일 동안 평화로운 시위가 진행되고 있다. 시위가 계속 되는 한 주 방위군은 계속 필라델피아에 머물러 있을 예정이다.

짐 케니 (Jim Kenney) 필라델피아 시장은 오늘 기자회견에서 그의 행정부가 “이 부서진 시스템을 해체하고 필라델피아의 체계적인 인종주의에 맞설 것”이라고 다짐하면서, 총기 폭력에 대비해서도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시위로 지난 토요일 이후 현재까지 759명이 체포되었으며,

이 중 492건은 통행 금지법 위반이며, 경찰 폭행 15건, 약탈 및 강도 사건 231건, 도난 13건, 총기 위반 4건, 기타 1건의 법 위반이 발생했다고 경찰은 밝혔다.

플로이드 사망 관련 시위로 피해 입은 사업체, 필라델피아 시에 지원 요청하세요!

 

[관련 기사 보기]

필라델피아, 평화 시위 이어져.. 오늘도 통금 발동!

필라델피아, 시위로 5일 연속 통행 금지 발동!

필라델피아, 6월 2일은 투표로 오후 8시 반부터 통금 시작..

필라델피아를 비롯 LA, 뉴욕, 워싱턴 등 최소 75개 이상의 도시로 시위 확산..

필라델피아, 조지 플로이드 관련 시위 폭력적으로 변했다!

 

[필라인 편집부]
뉴스 제보: info@philain.com

Copyright ⓒ 필라인 www.philai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필라인닷컴 홈페이지 바로 가기